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가 성추행을 당했나?
    카테고리 없음 2022. 8. 30. 04:52

    내가 성추행을 당했나?
    문득 옛날 생각이 나서 내가 태권도장이었다 고등학생때 애들이 다 거기 있었는데 달리기 시작하면 그 엉덩이로 조카를 세게 때리기 시작했고 보통 태권도를 끝내면 나는 혼자서 자세를 잡습니다. 다리에 있는 관장의 어깨에 칼날을 대고 양팔로 관장의 목을 감싸던 기억이..

    성희롱 맞아? 아니면 감독 수준의 교육을 위한 그런 건가요? 아니라고 하는 사람도 많고, 그게 사실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고, 여자다.


    추천사이트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