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양원은 어떤 곳인가요?
    카테고리 없음 2022. 8. 30. 04:51

    요양원은 어떤 곳인가요?
    안녕하세요

    익명의 힘으로 조언을 구합니다.





    어린 시절부터 친부모처럼 그녀를 사랑했던 할아버지는 그녀가 80세가 되면서 건강이 많이 나빠졌다고 말했다.


    직장생활에 몰두하는 엄마 대신
    그녀의 외할머니와 외할아버지는 내가 유치원에 갈 때까지 나를 키웠다.

    자라면서 우리는 정말 가까웠습니다.



    최근 할아버지가 변해가는 모습을 받아들이기 힘들다.

    할머니는 아직 건강하시지만,
    당신은 그녀의 할아버지를 혼자 감당할 수 없습니다

    그녀의 어머니는 할머니와 할아버지를 집으로 데려왔다.

    하고 싶은 대로 하지 않으면 욕설과 폭력적인 행동을 하십시오.
    할머니가 불쌍해 보이네요.
    나는 그녀의 어머니가 개입하는 것이 정말 싫어
    싸움이 잦습니다.

    거동이 불편해서 집에 데려다주고 엄마가 돌봐준다.
    갇힌 기분이 들어서 경찰에 신고한 적이 몇 번이나 됩니까?




    실은 결혼이 며칠 남지 않은 예신입니다.
    원래는 혼자 살다가 지금은 예비신랑과 미리 신혼집에서 살고 있다.


    저는 고향에 살지 않아서 자세히는 모릅니다.

    동생을 통해 들은 이야기,

    어머니를 만났을 때 생긴 멍..

    그리고 만날 때마다 할머니와 어머니가 늙어가는 것을 느낍니다.


    시아버지는 시아버지이고 시어머니는 몇 달 동안 집에 있습니다.
    정말 불편해야 합니다. 집은 그리 넓지 않습니다.
    나는 엄마와 아빠가 할머니와 할아버지에게 침대를 주었다는 것을 압니다.




    온 가족이 바닥에 도달했다고 생각합니다.
    밖에서 보면 공격적으로 죽을 것 같은 기분이 든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데 집중이 안 돼요.
    그런 가운데 결혼하면 곤란할 것 같다.


    할아버지는 가끔 말도 안되는 소리(?)
    또한 대변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위에 적었듯이 할머니는 불쌍한 표정을 지으셨다.
    그녀가 그녀의 시야에서 잠시 사라지면 그녀는 화를 낸다.
    화나면 목욕을 하고...
    그리고 그녀는 칼로 그녀를 찌른다.
    너무 위협적이야

    일단 말하기 시작하면 5-6시간 동안 할 수 있습니다.
    온 가족이 들어야 합니다.
    그것은 모두 과거의 이야기이거나 당신이 옳다는 이야기입니다.
    반복해서 장황하게 하하
    낮에는 어린이집에 갑니다.

    그녀의 어머니는 지쳤다
    조금 화를 내도 긴장한 모습을 보인다.
    나는 어머니와 성격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독립된 부분도 있습니다.
    이제 결혼을 준비하는 엄마와 부딪히는 부분
    너무 힘들어
    엄마가 하고 싶은 건 다 해준다고 해도
    니말에 화났어 하하
    할아버지 때문에 어렵지 않으니 열심히 할게요
    심지 않으려고 해도 힘들어요...
    우리 엄마는 마음은 착하지만 성격은 독신이다.
    일상의 감정싸움, 할아버지와의 몸싸움...ㅋㅋㅋ

    엄마도 동생과 많이 싸운다.
    그녀의 남동생은 그녀의 일을 열심히 하고 그녀가 집에 오면 그녀는 장난을 친다.
    그녀는 이야기해야 하고 잠잘 시간이 없다고 말합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참을성이 많으나 화가 나면 폭발한다..
    특히 어머니와 남동생이 싸우면 매우 난폭해진다.
    그녀는 물건을 부수고 던진다... lol




    요양원, 요양원을 찾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어머니가 그녀를 데려가 한 시간 만에 다시 데려왔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시립 요양소였습니다 ...
    그 영혼없는 눈으로 침대에 누워있는 모든 사람들
    이런 표현 죄송합니다
    그녀는 그녀가 숨쉬는 시체 같았다고 말했다

    나중에 알았다
    진정제 등의 약물을 투여하는 곳이 많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반쯤 어두운 상태에서 살고 있다고 말했다...
    그냥 마약에 취해 평온한 상태로 살고 있는 느낌이 드나요?


    무엇보다도
    할아버지 자신도 요양원을 완강히 거부하고 있다.
    요양원에 가면 버리십시오. 이런 말을 해
    나쁜 곳이지만 그래도 괜찮습니다. 왜 거기에 가니?
    이렇게 되세요....




    이제 온 가족이 요양원에 가는 것이 맞습니다.
    머리 속으로 생각하고 있어
    실행에 옮기지 못하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망한다...

    이런일이 생길까봐
    다같이 죽을까봐...


    한편.. 이기적이지만 ㅋㅋ
    내가 보기에 우리 집은 정상이 아니다.
    이 이미지가 오래 지속된다면 예랑은 어떤 생각을 할까?
    조금 무섭게 느껴지는 부분도 있고



    어쩌면 좋을까? 요양원은 정말 그런가요?
    다들 이렇게 힘들어

    무서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냥 아무에게나 말하고 싶었습니다.


    추천사이트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