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는 이상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5. 31. 08:51

    나는 이상했다?
    아니, 생각해 보면 열등 적다고 생각하면, 나는 단지 평범한 사람으로, 아는 남자 중에 어떤 아이가 있습니다만, 그녀라고 말하지만, 싸움 처음에는 여자의 남자 사이에 친구가 아무것도 없다고 말했지만 나는 없다고 말했다. 3일 이상하면 무조건 이성적으로 좋아한다는 말이니까, 내가 말할 수 없다고 말해, 내 브랄 남자의 친구가 여자 친구이고, 나도 다른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연락한다 어쩌면 뭔지 몰랐습니다. 그래서 내가 선택한다면, 사람은 원래 한 사람만 좋아하는 본성이 아닙니다. 바람은 사람에게 몰리는 것이 뜨겁고, 내가 화내고 잘 모르는 사람에게, 왜 그렇게 말하는가라고 말하면, 오히려 나를 이상한 사람 취급해, 내가 세상에 가스 라이팅되었기 때문에, 사람은 몇몇을 좋아하고, 내가 연애할 때는 반드시 그 상대만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나를 이상한 사람 취급하는데 이것이야 ㅠㅠ 정말로 생각할 정도로 이상하게 뜨거워진다ㅜ어떤 폴리아몰리 그것인가.

Designed by Tistory.